지난 8월 18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약 2개월간 진행되었던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 연예인 야구 한마당이 폐막하였다. 제1회 야구한마당은 양주시청이 조마조마를 9대 11로 꺾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클리닝 타임 때 신인 걸그룹 리브하이가 '하쿠나 마타타'를 부르고 있다.
지난 8월 18일 양주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에너지 사랑 실천' 한스타 정부부처&연예인 야구한마당 결승전이 치뤄졌다. 이번 야구한마당은 16강전부터 여자 심판이 투입되어 명 판정을 내렸다. 조마조마와 양주시청의 결승전에서는 1루심 이재희, 2루심 이정아, 3루심 김주영이 배정되어, 공정한 경기를 이끌었다. 한편, 이들은 K ...
천안함 사건을 다룬 영화 천안함 프로젝트를 두고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유일하게 이 영화를 상영해 왔던 메가박스가 상영중단을 결정한 것을 두고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메가박스 측은 6일 5일 개봉한 천안함 프로젝트 상영이 (9. 8) 종료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메가박스 측이 상영중단을 선언한 이유는 ‘관객들의 ...
▲ SBS ESPN 화면 캡처
삼성 라이온즈 조동찬이 LG트윈스 문선재와의 충돌로 다리 부상을 당했다.
지난 13일 오후 대구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 삼성 라이온즈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조동찬이 1루에서 문선재와 충돌하며 왼쪽 무릎에 중상을 당해 들것에 실려나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