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 달 기획전...최대 85% 할인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9 09:34:56
  • -
  • +
  • 인쇄

쿠팡이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많이 찾는 인기 브랜드를 모아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 영실업, 바디프랜드, 필립스, 정관장, 폴로 랄프로렌 등 약 20개 인기 브랜드 별로 단 하루 동안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장난감, 유아패션, 어린이 건강식품, 스포츠 등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타이거 다이노 파크(트랙 180개+ 사파리카 1대+ 공룡 피규어 8개 외), 다이노킹 디노오리지날 블랙, 웅진 유기농 순한작두콩 200ml 24개입 등이 있다.

'어린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장난감 세상, 키즈패션, 어린이 영양제, 문구/도서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를 마련해 한정 할인으로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장난감과 레고 카테고리는 별도로 마련했다. 어린이날 선물은 사전 예약 혜택도 제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뷰티, 패션, 건강식품, 꽃다발, 용돈봉투, 건강가전 등을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버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카네이션/용돈봉투, 건강식품, 선물포장, 명품 화장품, 브랜드패션, 주방용품, 로켓직구, 건강가전 등 총 8개 카테고리를 운영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모님 선물 완벽 준비', '선물 베스트 브랜드' 등 어버이날 인기 선물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로켓 선물하기'가 가능해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배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행사가 많은 5월을 고려해 아이 선물, 감사 선물 등을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팡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