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의 직무수행에 대한 지지율이 해외 순방할 때마다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갤럽이 9일부터 12일까지 전국 19세 이상 남녀 121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정례 주간조사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직무수행에 대한 긍정평가는 67%로 전주대비 3%포인트 상승했다. 부정평가는 19%로 전주 대비 3%포인트 하락했다.
...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호우주의보가 내려지고, 천둥 번개를 동반한 국지성 폭우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13일의 금요일'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작년 7월 13일 이후로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 '13일의 금요일'은 을씨년스러운 날씨가 더해져 더욱 공포감을 자아낸다.
'13일의 금요일(Friday th ...
배우 백윤식과 지상파 방송 K기자의 30살의 나이차이를 뛰어넘은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들도 함께 화제가 됐다.
한참 어린 신부 때문에 '도둑놈'이라 기분 좋은 욕을 먹는 남자 연예인들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개그맨 김현철이 13살 연하와 결혼에 골인했고, 서태지는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만나게 ...
배우 백윤식이 30살 연하 여기자와 열애 중이다.
13일 한 매체는 백윤식과 지상파 방송의 K모 기자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K기자는 영화에 관심이 많았고, 평소 백윤식의 연기를 좋아해 백윤식과 급속도로 가까워 졌다.
백윤식 소속사 ...
방송인 샘 해밍턴이 모국인 호주 방송과의 인터뷰를 한국어로 진행하였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호주 방송에 출연한 샘 해밍턴'이라는 제목의 글과 한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 영상에는 지난 6월 호주의 한 TV를 통해 보도된 뉴스 영상이 담겨있다. '군 생활을 보여주는 한국의 리얼리티쇼(Korean reality ...
2013 프로야구의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어제 삼성과 넥센의 목동경기가 7대 1로 삼성의 승리로 끝나면서, 삼성은 선두 LG와 반경기 차이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삼성 선발 윤성환의 호투와 25호 홈런의 최형우의 1회 투런포, 4회 김태완의 달아나는 홈런, 9회에는 승부에 쐐기를 박는 정형식의 쓰리런으로 갈 ...
다음달 18일 첫방송 되는 tvN '응답하라 1994'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응답하라 1994'를 이끌어갈 고아라김성균정우유연석민도희(타이니지)바로(B1A4) 등이 1994년도를 고스란히 재연한 7인 7색 패션스타일과 극중 캐릭터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포즈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팔도청춘 인 ...
그녀와 함께 불타버린 '낙지'를 법정으로 소환하여야 하는 걸까?
세간의 관심을 끌었던 '낙지 살인사건' 이 무죄로 판결되었다. 하지만 시민들의 판결은 아직 여러 의혹들이 남아있다.
2010년 4월 19일 새벽 3시. 김모(32)씨는 여자친구 윤모(당시 21세)씨와 모텔에 투숙한 후, 다시 나와 인근 식당에서 낙지를 4 ...
오는 14일 토요일 일산 킨텍스에 색폭탄을 든 젊은이들이 나타난다.
답답한 강의실이 아닌, 꽉막힌 사무실이 아닌 곳에서 색다른 마라톤이 벌어진다. COLOR ME RAD SEOUL은 지난 7월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시작으로 9월 7일 인천에서 두번째 행사를 가졌다. 이 열기를 이어 킨텍스에서 제 3회 행사를 갖는다.
남 ...
고소한 풍미를 가진 가을 전어가 돌아왔다.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공포로 전체적인 수산물의 인기가 하락세를 보이지만, 일본 해역과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서해 수산물은 피해가 없을 것이란 기대 덕분에 가을 전어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서해안의 가을철 대표 먹거리인 왕새우(대하)와 전어가 나면서 서해안을 직접 찾는 이들도 ...
2016년부터 주당 최대 근로 가능 시간이 현행 68시간에서 52시간으로 줄어들 예정이다.
하루 8시간씩 일주일 40시간 근로기준을 유지하되 종전과 달리 휴일근로를 연장근로로 포함해 한 주간 노동자의 초과근로 가능시간을 12시간으로 제한한다는 뜻이다.
정부는 이 제도가 시행되면 시간제 등 일자리를 추가 확보할 수 있을 ...
방송인 클라라가 그간의 거짓말 논란에 대해 트위터로 공식사과를 했다.
클라라는 “클라라입니다. 오늘도 이제야 스케줄이 끝났네요. 그동안 제가 너무 많은 생각을 글로 남겼네요. 이제 글은 그만 쓰고 마음공부하고 연기공부에 전념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이어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 ...
프로야구 두산-LG전과 삼성-넥센전이 우천으로 취소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0일 오후 6시 30분 잠실구장과 목동구장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었던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LG전과 삼성-넥센전 2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선두 LG와 삼성은 1게임, 두산은 2.5게임, 넥센은 3게임 ...
지난 주말 삼성과 엘지의 선두 싸움이 벌어진 잠실은 장외 싸움이 더 뜨거웠다.
7일 토요일 삼성라이온즈의 선발 투수 배영수의 호투로 삼성이 1위를 탈환하자, 이에 성난 LG 트윈스 팬이 배영수의 뒷통수를 가격한 것이다. 이에 배영수는 '왜 때리냐'고 하자, 그 팬은 '화이팅 하라고 때렸다'고 한다. 주변의 LG팬들은 웃 ...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지선(36)이 다시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오히려 감사하며, 그 사고를 만든 가해자 마저도 사랑으로 감싸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베스트셀러 '지선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