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 편이 3일 동시 개봉된 가운데 '타짜-신의 손'이 개봉 첫 날 예매율 1위로 출발했다.('타짜2 포스터)
영화 '타짜-신의 손(타짜2)','두근두근 내 인생','루시'가 3일 동시에 개봉했다. 추석 대목 극장가에 '흥행 대전'의 3파전이 열린 셈. 어떤 영화가 얼
영화 '마담 뺑덕'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정우성과 이솜. 이솜이 입을 내밀어 마치 키스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배급사 페이스북)
영화 '마담 뺑덕'의 정우성 이솜 키스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2일 '마담 뺑덕' 공식 페이스북에는 "말하는 조각, 정조각의 원근법 무시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여성 중 한 명이 걸그룹 멤버로 밝혀져 충격을 더한다. (MBN 뉴스화면 캡처)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두 명의 여성 중 한 명이 걸그룹멤버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이병헌은 최근 술자리에서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촬영한 영상을 유포하겠다는 20대 여성 ...
라바 수비가 자기 팀 다른 선수 뜬 공은 못잡고 자기가 친 뜬 공은 잡는다고 투덜거렸던 폴라베어스 이영석이 경기를 이긴 후 V자 표시를 하고 있다.
"딴 사람 뜬 공은 놓치면서 왜 내 거만 잡지?···"
-폴라베어스 이영석 선수
(폴라베어스-라바 경기 5회초. 폴라베어스 이영석은 플라이 볼을 치고 1루로 ...
1일 라바와의 경기를 꼭 잡아야 한다는 폴라베어스 류승수 감독은 "우승 하려면 아직 넘어야 할 산이 많아요"라고 말했다.
"아직 경기 남았는데···우승까지 넘어야 할 산 많아요"
-폴라베어스 류승수 감독
(1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폴라베어스와 라바의 경기. B조 준결승 진출이 걸린 중요한 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