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야구] 조마조마 이정용, 응원-방송 해설 분주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9-07 09:54:50
  • -
  • +
  • 인쇄
4일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준결승전... 고양시 훼릭스야구장
'까마귀 속에 백로?' 조마조마 이정용(흰 상의)이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조마조마와 루트외인구단과의 준결승전에 앞서 조마조마의 팀 미팅에 참가했다. 이날 경기에는 뛰지 않았다. (한스타db)
'해설가 이정용'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배우 이정용(왼쪽)이 지난 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를 중계하는 최태윤의 '쇼미더스포츠'(아프리카tv)에 출연해 해설을 했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오늘은 응원하고 방송 해설만 합니다"


조마조마(감독: 강성진)의 배우 이정용이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다.
이정용은 지난 4일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가 열리는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을 찾아 동료들의 경기를 응원했다. 조마조마는 이날 천하무적(감독: 이경필)과의 6강전을 9-7로 이긴데 이어 루트외인구단과의 준결승전도 6회 기권승을 거뒀다.


이정용은 이날 오후 9시30분께 루트외인구단과의 경기를 막 시작하려고 할 무렵 야구장에 도착했다. 우연히 조마조마 선수들이 경기 직전 파이팅을 외치는 미팅 시간에 맞춰 도착했던 것. 이정용은 급하게 팀의 '파이팅 미팅'에 합류했으며 이후 경기내내 동료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또 이정용은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 팀 매니저 최태윤씨가 방송하는 아프리카TV '쇼미더스포츠'에 출연, 해설을 하기도 했다. 최태윤씨는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 비연예인 멤버로 팀 매니저와 총무 일을 보고 있다.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쇼미더스포츠'는 매주 월요일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를 생중계하며 연예인 골프 등 연예인 스포츠를 주요 콘텐츠로 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이다.


한편, 조마조마는 오는 18일 오후 7시 결승전을 치른다. 결승전에 진출할 또다른 팀은 오는 11일 공놀이야-라바(오후 7시) 승자가 이기스와 맞붙어 가리게 된다(11일 오후 9시30분).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두 경기가 열린다. 입장은 무료.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