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등록 시작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9 09:45:50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는 핵앤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9 오픈을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는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9에서는 새로운 재미로 무장한 챌린지 리그, 풍성한 보상, 대규모 밸런스 조정 등이 이뤄진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전 등록은 이날부터 신규 시즌 오픈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자 본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등록자는 게임 내 아이템인 '염수왕의 졸개' 애완동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월22일까지 신규 시즌 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현재까지 진행된 총 8개 시즌 중, 기존에 플레이 한 챌린지 리그 횟수에 따라 '얼음 개구리 애완동물', '빛의 오리아스 은신처 장식물', '칠흑의 발자국 이펙트'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시즌 8 '결전' 챌린지 리그를 플레이한 이용자가 오는 7월 신규 시즌 9 챌린지 리그에서 레벨 10을 달성하게 되면 '블랙홀 포탈 이펙트' 아이템을 얻게 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등록 정보는 '패스 오브 엑자일 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