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 고양시와 '연예인 스포츠대회' 업무 협약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8-29 11:16:44
  • -
  • +
  • 인쇄
고양시 최성 시장(왼쪽)과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가 8월31일 고양시청에서 고양시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시)

[한스타=서기찬 기자] (주)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가 연예인 스포츠대회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주)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 이하 한스타)와 고양시(시장: 최성)는 31일 고양시청 타운미팅룸에서 '고양시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시와 한스타는 연예인 스포츠 대회와 스포츠, 문화, 예술 등의 콘텐츠 및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사업 내용을 공유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고양시와 한스타는 업무협약서에 고양시는 연예인 스포츠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행정적인 지원 및 고양시 내 경기장, 체육관 대관 등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한스타는 연예인 스포츠 대회 개최시 선수들 유니폼에 고양시 로고와 'SC 고양' 엠블럼을 부착하는 등 고양시 홍보에 적극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고양시와 한스타는 한-중-일-대만 연예인 스포츠대회 개최를 위해 상호간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한스타는 그동안 제7, 9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2015, 2017), 제1,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2016, 2017년),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2016년) 등을 고양시와 함께 진행해왔다.


한편 이날 고양시는 (사)남북체육교류협회와 고양시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