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조마 정보석, 17일 인터미션전 선발로 뛰나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7-14 15:08:40
  • -
  • +
  • 인쇄
출전선수 명단에 올라...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 고양시 훼릭스야구장
'투수 정보석'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배우 정보석이 오는 17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인터미션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배우 정보석이 오랜만에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한다.


가수 이문세와 함께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큰 형님'으로 불리는 정보석이 오는 17일 오후 7시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11라운드 B조 인터미션(단장: 오만석)과의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9시30분엔 A조 루트외인구단(감독: 김현철)과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 경기가 이어진다.


조마조마는 14일 현재 2승1무1패 승점7로 B조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선두는 3승의 이기스. 3위는 2승1패의 인터미션, 4위는 1승1무1패의 천한무적이다. 예선 마지막 경기를 치르는 조마조마가 플레이오프(각조 3위이상)에 진출하기 위해선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상황. 승리 후에 B조 다른 팀들의 경기를 지켜봐야 한다.


배우 정보석은 이번 대회에는 첫 출전. 고교때까지 야구 선수로 뛴 정보석은 만 45세가 넘어 선수 출신에서 해제됐다. 조마조마의 선발투수의 한 축을 맡고 있는 정보석이 17일 인터미션과의 경기에 선발로 마운드를 책임질 지 관심이 크다.


조마조마는 17일 인터미션전에 정보석외 만화가 박광수, 개그맨 심현섭, 영화감독 장진, 뮤지컬배우 임태경, 안두호, 윤석현, 가수 윤경호, 조성우등의 출전을 예고했다.


12개 연예인 야구단이 참가하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19시, 21시 30분 두 경기씩 열린다. 한경티비텐(TV10, http://tenasia.hankyung.com)에서 생중계 예정. 입장은 무료.


한편,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팡팡티비,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