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의 컬투치킨스 2연승... A조 단독선두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5-16 09:00:07
  • -
  • +
  • 인쇄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 B조 조마조마-천하무적은 무승부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 파이팅!' 15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4라운드 개그콘서트(왼쪽)와 컬투치킨스의 경기가 열렸다. 컬투치킨스가 9-7로 승리. (한스타)
15일 컬투치킨스전 개그콘서트 출전선수 명단. (한스타)
15일 개그콘서트전 컬투치킨스 출전 선수 명단. (한스타)

[한스타=서기찬 기자] 김태균 감독의 컬투치킨스가 개그콘서트를 꺾고 2연승, A조 단독선두로 나섰다.


15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 4라운드,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와 컬투치킨스의 경기는 막판 개그콘서트의 추격을 가까스로 막은 컬투치킨스가 9-7로 승리를 거뒀다. 대회 공식앱은 http://joinnow.kr/join/share/?join=32029 .
컬투치킨스는 지난 4월24일 알바트로스에 이어 개그콘서트마저 제압하고 승점 6을 기록, 단독선두로 올라섰다. 개그콘서트는 2연패.


개그콘서트는 7회초 마지막 공격서 1사, 1,2루의 절호의 찬스를 무산시켜 아쉬움을 남겼다. 개그콘서트는 1회초 선제 3점 홈런을 날린 유근일의 좌전안타와 1루수 실책으로 출루한 이동윤에 의해 1사 1,2루의 동점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뒤이어 나온 비연예인 전민영이 친 타구가 3루수 플라이로 잡히고 1루주자 이동윤이 스타트를 끊으며 1루로 귀루하지 못해 태그아웃을 당해 순식간에 찬스는 무산되고 경기가 끝나 버렸다.


컬투치킨스의 선발투수 가수 김경수는 7이닝을 완투하며 8피안타 7실점(5자책점)으로 2연승에 기여했다. MVP 역시 김경수의 몫.


'사이좋게 무승부' 조마조마(왼쪽)와 천하무적이 지난 15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4라운드서 만나 4-4 무승부를 기록했다. (한스타)
15일 천하무적전 조마조마 출전 선수 명단. 6번타자 배우 이종원이 불참해 경기에는 배우 이정용이 출전했다. (한스타)
15일 조마조마전 천하무적 출전 선수 명단.(한스타)

한편 개그콘서트와 컬투치킨스 경기에 앞서 열린 조마조마(감독: 강성진)와 천하무적의 B조 경기는 4-4 무승부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임태경(조마조마)과 곽동직(천하무적)이 공동 MVP. 천하무적은 1승1무, 승점 4로 B조 단독선두가 됐으며 조마조마는 1무1패, 승점 1로 4위를 기록했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참가하는 12개 팀을 6개 팀씩 A, B조 나눠 예선리그를 거친 후 상위 4개 팀이 준결승, 결승전을 통해 우승을 가린다. 각 조 1위 팀은 4강에 직행하고 각 조 2위와 3위 팀이 4강 진출전을 갖는다.


A조는 개그콘서트, 공놀이야, 라바, 알바트로스, 루트외인구단, 컬투치킨스로 이루어져 있고 B조는 스마일, 이기스, 인터미션, 조마조마, 천하무적, 폴라베어스 등으로 구성됐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가 열리며 한경티비텐(TV10, http://tenasia.hankyung.com)과 팡팡티비한스타(http://www.pangpangtv.co.kr)에서 생중계한다. 진행은 mc 아나운서 이처럼, 해설은 개그콘서트 매니저 최태윤.


한편,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팡팡티비,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