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이요원·유이의 '불야성' 촬영 현장 훈훈^^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2-13 14:08:31
  • -
  • +
  • 인쇄
정해인은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엔씨 소속... 내년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출전 예정
위에서부터 유이, 이요원, 정해인.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한스타=구민지 기자] 정해인, 유이, 이요원의 화기애애한 '불야성'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측은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요원 유이 정해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이경의 보디가드 탁 캐릭터로 상남자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정해인의 여심을 녹이는 달달한 미소도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깜찍한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꽃미모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는 유이와 무장해제 반달 눈웃음으로 촬영장을 밝히는 ‘얼음여왕’ 이요원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불야성' 관계자는 "이경 세진 탁을 비롯해 갤러리S 식구들의 화기애애한 파티 중 이경과 세진 사이에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불야성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신영이앤씨 정해인. (한스타DB)

한편, 배우 정해인은 연예인 농구단 '신영이앤씨'에 소속되어 있다. 신영이앤씨는 지난 3월 8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더 홀과의 9-10위 순위결정전에서 50-43으로 승리를 거두며 9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신영이엔씨는 내달 1일 개막을 앞둔 'KBS N Sports와 함께하는 제3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출전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