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치어리더'박기량, 개그콘서트 출연 “힘내세요”

이택은 인턴 / 기사승인 : 2016-07-15 14:05:31
  • -
  • +
  • 인쇄
'야구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이 개그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해 기대를 모았다.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국민 치어리더' 박기량은 국내 유일한 여자 연예인 야구단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멤버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이택은 인턴기자]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멤버 박기량이 개그콘서트에 출연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국민 치어리더' 박기량이 깜짝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소속이며, 또 인기 치어리더로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박기량은 '개콘' 무대에 올라 섹시 민요 댄스로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군살 제로의 S라인, 구릿빛 피부의 박기량은 핫팬츠를 입고 나와 더할 나위 없는 에너지로 무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난 13일 진행된 녹화에서 박기량은 팀원들까지 대동해 개그콘서트 팀을 응원했다. "개그콘서트 응원차 팀원 다섯 명과 함께 서울로 상경했다"며 "빠듯한 스케줄로 지쳐 있는 팀원들도 개그콘서트 무대를 함께 즐겼다. 숨구멍이 뚫렸다고 하더라. 함께 오길 잘했다"고 덧붙였다.


박기량은 "수많은 경기의 단상에 올라 응원을 펼쳤지만 개그콘서트의 무대는 목소리가 쉴 정도로 긴장이 많이 됐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아이디어를 보니 개그맨들이 굉장히 똑똑하다고 느껴졌다. 또 무대에 서기까지 굉장히 부지런하게 움직이더라. 베테랑 개그맨들이 존경스러울 정도였고 감동을 받았다"며 "개그콘서트의 저력을 믿을 수밖에 없겠더라. 나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은 박기량을 비롯해 치어리더 정다혜, 가수 지세희, 길건, 이민(애즈원), 김보배, 배우 정혜원, 정재연, 여민정, 함민지, 박승현(예비멤버), 유신애(예비멤버), 뮤지컬배우 리사, 성우 정유미, 개그우먼 황지현, 박진주, 서성금, 김보원, 빅사이즈 모델 김도이, 피트니스 모델 황유미, 김정화, 전 여자농구 국가대표 천은숙, 줌바댄스 강사 이티파니, 영어 MC 박나경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