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 공놀이야, 개콘과 열대야 식힌 명승부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8-04 11:02:02
  • -
  • +
  • 인쇄
공놀이야(단장:홍서범)가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4강 플레이오프에 막차로 합류했다.  공놀이야는 3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개그콘서트와의 경기서 6-5로 물리쳤다. 경기 후 양 팀 선수들이 기념 촬여을 했다.(최재식 인턴기자) 공놀이야(단장:홍서범)가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4강 플레이오프에 막차로 합류했다. 공놀이야는 3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개그콘서트와의 경기서 6-5로 승리했다. 경기 후 양 팀 선수들이 기념 촬영을 했다. 빨간 상의가 공놀이야.(최재식 인턴기자)


공놀이야 단장 홍서범(왼쪽에서 두번째)이 경기 후 개그콘서트 박성광감독을 안으며 격려하고 있다. 오른쪽에 개그콘서트 이동윤, 공놀이야 김명수(맨오른쪽)도 보인다.(강지우 인턴기자) 공놀이야 단장 홍서범(왼쪽에서 두번째)이 경기 후 개그콘서트 박성광감독을 안으며 격려하고 있다. 오른쪽에 개그콘서트 이상호, 공놀이야 김명수(맨오른쪽)도 보인다.(강지우 인턴기자)


5-6.
공놀이야(단장:홍서범)에 한 점 뒤진 개그콘서트(감독: 박성광)의 6회말 마지막 공격, 2사 만루의 찬스에서 4번 대타 김병선의 방망이가 힘차게 돌았다. 타구는 평범한 3루 땅볼, 공놀이야 3루수 남준봉이 침착하게 공을 낚아챈 뒤 3루 베이스를 찍었다. 개그콘서트의 첫 승이 무산되는 순간, 공놀이야는 극적으로 4강 플레이오프행 막차 티켓을 거머쥐었다.개그콘서트의 승리를 간절히 바라며 경기를 지켜보던 이휘재를 비롯한 외인구단(감독: 김현철) 선수들의 탄식이 경기장까지 들리는 듯 했다. 2승1무1패의 외인구단은 2승1패의 공놀이야가 져야만 4강이 가능했기때문. 결국 A조는 천하무적(3승1패, 1위, 승자승)과 공놀이야(3승1패, 2위)가 4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3일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예선리그 마지막 날 경기, 그레이트(총감독: 이병진)- 폴라베어스(감독: 김제동), 공놀이야-개그콘서트 경기가 열렸다. 4강 진출을 확정한 B조 폴라베어스는 홈런 3방으로 그레이트를 10-4로 제압하고 조 1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폴라베어스는 라바와 3승1무, 승점 10으로 동률을 이뤘으나 최소실점에서 앞서 라바를 2위로 밀어냈다.

공놀이야와 개그콘서트의 경기는 한 여름 열대야를 잊게 한 명승부였다.
초반 양 팀은 1회 1점, 2회 2점씩을 내며 3-3 팽팽한 승부를 이어갔다. 경기 중반 승리의 여신은 개그콘서트에게 먼저 미소를 지었다. 3회, 4회에 각각 1점을 추가한 개그콘서트는 투수 이상호-이성동(4회)이 공놀이야의 3회, 4회 5회 공격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마지막 경기에서 첫 승을 바라보는 듯 했다.

운명의 6회초 공놀이야의 공격, 5-3으로 앞선 개그콘서트는 일반인 에이스 김지훈을 마운드에 올렸다. 그러나 김지훈은 제구력 불안을 보이며 첫 타자 8번 정희태를 볼넷으로 내보낸 뒤 9번 방대식에게 좌월 2루타를 맞고 1실점했다. 공놀이야는 2사 후 볼넷과 개그콘서트의 결정적인 송구 실책 2개를 묶어 2점을 더 보태 6-5로 경기를 뒤집었다. 첫 승을 눈앞에 둔 개그콘서트는 마지막 수비서 송구 실책 2개로 무너지면서 4패로 대회를 마감했다.
공놀이야는 이종혁-정희태(4회)가 계투하며 개그콘서트의 공격을 5점으로 묶었다. 3이닝 1실점으로 호투한 승리투수 정희태가 MVP.

예선리그를 모두 마친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9월에 4강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을 치른다. 공놀이야(A조 2위) - 폴라베어스(B조 1위), 라바(B조 2위)-천하무적(A조 1위)이 결승전 진출을 놓고 맞붙는다.

A, B조 최종성적은 다음과 같다.

- A조
1위 천하무적(3승1패, 승점 9, 승자승), 2위 공놀이야(3승1패, 승점9), 3위 외인구단(2승1무1패, 승점 7), 4위 조마조마(1승1무 2패, 승점 4), 5위 개그콘서트(4패, 승점 0)
- B조
1위 폴라베어스(3승1무, 승점10, 최소실점), 2위 라바(3승1무, 승점10), 3위 이기스(2승2패, 승점6), 4위 그레이트(1승3패, 승점3), 5위 스마일(4패, 승점0)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