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야구걸' 별하, 연예인 야구 마운드에...

윤형호 / 기사승인 : 2015-08-03 08:18:08
  • -
  • +
  • 인쇄

별하2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지원한 바바의 별하가 저니맨 야구육성사관학교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 (한스타DB, 사진 위) 신인 걸그룹 바바의 별하가 3일 오후 9시 한스타 연예인야구 공놀이야와 개그콘서트전에 앞서 시구를 한다.(바바 소속사 제공)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지원한 바바의 별하가 저니맨 야구육성사관학교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 (한스타DB, 사진 위)
신인 걸그룹 바바의 별하가 3일 오후 9시 한스타 연예인야구 공놀이야와 개그콘서트전에 앞서 시구를 한다.(바바 소속사 제공)


'군통령 걸그룹' 바바의 별하가 연예인 야구대회 조별리그 마지막경기마운드를 장식한다.

걸그룹 바바의 멤버 별하(21)는 3일 오후 9시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펼쳐질 공놀이야(감독:김태현)와 개그콘서트(감독:박성광)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바바(별하, 푸름, 서애, 효아, 소미, 다율)는 3월 타이틀곡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으로 데뷔한 6인조 걸그룹이다. 특히 군인 콘셉트로 국군 장병들에게 '군통령'으로 불리는 등 뜨거운 환호을 받고 있다.바바는 마크 리퍼트 주한 미국대사에게 하루 빨리 쾌유를 바라는 응원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신인 걸그룹 임에도 국방부 승인 각 부대 생활관에 비치하는 '플래툰' 표지를 장식했다.

한편 시구자로 나설 별하는 곧 창단될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입단한 ‘아이돌 야구걸’이다. 별하는 발군의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나날이 야구실력이 성장하고 있다. 본인 또한 단 한 번의 연습도 빼먹지 않고 참가할 만큼 야구에 대한 열의가 뜨겁다.

별하는 이번 시구를 위해 특별과외도 받았다. 지난 30일(목) 서울의 모 실내야구 연습장에서 가졌던 한스타 여자 연예인 정기 연습에 동료 박지아와 늦게까지 남으며 시구 연습에 매진했다.

‘아이돌 야구걸’ 별하가 시구자로 나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