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스 '얼짱' 이상윤, 3타수 무안타 ㅠㅠ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7-01 10:51:00
  • -
  • +
  • 인쇄
'헛스윙하는 얼짱 이상윤' 이기스 3번타자 이상윤이 29일 고양 훼릭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7회 한스타 연에인 야구대회 스마일전서  1회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강지우 인턴기자) '헛스윙하는 얼짱 이상윤'
이기스 3번타자 이상윤이 29일 고양 훼릭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7회 한스타 연에인 야구대회 스마일전서 1회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강지우 인턴기자)


이기스'얼짱' 강타자 이상윤이 첫 타석서 삼진을 당했다.

올해부터 좌우 타석에 모두 들어서는 '스위치 타자'로 변신한 이기스 이상윤이 29일 스마일전 1회말 첫 타석서 헛스윙 삼진의 수모를 당했다. 스마일 상대 투수는 백전노장 배우 강신범.

이상윤은 29일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스마일- 이기스전에서 이기스 우익수-3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성적은 3타수 무안타. 첫 타석서 삼진을 당한 이상윤은 3회, 5회에는 외야 깊숙한 타구를 날렸으나 스마일 중견수 남철우의 호수비에 잡혀 물러나고 말았다. 경기는 이기스가 6-3으로 승리.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