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비'박은영 "연예인 야구 시구합니다"

윤형호 / 기사승인 : 2015-06-27 11:48:27
  • -
  • +
  • 인쇄
개그콘서트 '렛잇비' 박은영이 29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그콘서트와 조마조마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 '렛잇비' 박은영이 29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그콘서트와 조마조마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 '렛잇비의 홍일점' 박은영이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마운드를 밟는다.

박은영은 29일 오후 9시 고양 훼릭스(Felix)야구장에서 펼쳐질 '다문화 가정과 함께 하는' 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개그콘서트와 조마조마와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던질 예정이다. 박은영은 빠듯한 일정에도 불고하고 "개그콘서트 선후배 및 동료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구에 참석하기로 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은영(30)은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하며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박은영은 신보라, 김지민, 김준호 등과 함께 한 '개그콘서트-뿜 엔터테인먼트'에서 "보라언니, ○○하고 가실게요!" 등의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이동윤, 노우민, 송필근 등과 함께 '개그콘서트-렛잇비'에서 맹활약 중이다. '렛잇비'는 비틀즈의 명곡 '렛잇비'에 맞춰 재치넘치는 개사를 통해 직장인들의 고충을 노래하는 화제의 개그콘서트 코너다.

한편 박은영은 국내 최초로 창단한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입단한 것이 알려져 화제다. 현재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박은영을 비롯해 배지현,정순주, 홍민정, 홍예슬, 박기량, 정다혜 안소미, 박지아 등의 연예계 다방면에서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가했으며 7월 말 창단 예정이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