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박성호" 제 캘리그라피 실력, 어때요?"

윤형호 / 기사승인 : 2015-05-18 14:07:15
  • -
  • +
  • 인쇄
article 박성호가 자신이 그린 최준영의 앨범 표지를 들고 있다(뉴스1)



'연예인 야구 새내기' 개그콘서트 박성호의 캘리그라피가 화제다.

박성호는 최근 동료 개그맨 김영민(4 o'clock)의 작곡 데뷔 곡인 최준영의 '아파요' 앨범 표지 캘리그라피에 참여했다. 박성호는청주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이력답게 수준급 붓글씨 솜씨로 최준영의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이다.

박성호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 작업에 참여한 박성호는 노래에 어울리는 글씨체를 담기위해 수 없이 많이 글씨를 쓴 끝에 나온 작품으로 남다른 애정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번 앨범 재킷 캘리그라피를 시작으로 아티스트로도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박성호는 '다문화 가정과 함께 하는'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에서 개그콘서트 팀으로 참가 중이다.개그콘서트는 6월 15일 오후 9시 천하무적과의 대회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