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개그맨 윤진영, 배우 신수이와 7월2일 결혼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5-08 12:29:07
  • -
  • +
  • 인쇄
연예인 야구단 라바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출전
연예인 야구단 라바의 개그맨 겸 배우 윤진영이 오는 7월2일 배우 신소이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5일 사전투표 인증샷을 올린 윤진영. (윤진영 인스타그램)
배우 겸 쇼호스트 신수이가 오는 7월2일 개그맨 겸 배우 윤진영과 결혼 한다. (신수이 인스타그램)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라바에서 뛰고 있는 배우 겸 개그맨 윤진영이 배우 신수이와 결혼한다.


8일 오전 윤진영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일부 매체에 "윤진영과 신수이가 오는 7월2일 서울 KT웨딩컨벤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은 3년 정도 열애를 했으며, 최근 결혼을 결정하고 준비를 해왔다"고 설명했다.


윤진영은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tvN '코미디빅리그2'의 따지남으로 유명세를 탔다. tvN '푸른거탑 제로'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그의 연인 신수이는 배우이자 방송인으로, 현재 쇼호스트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윤진영은 신수이에 대해 “이해심도 많고 이 여자와 함께라면 친구 같은 부부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진영이 소속한 연예인 야구단 라바는 지난 4월17일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