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신춤왕' 정진운, 모모랜드 연습생에 예능 특훈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8-31 10:34:20
  • -
  • +
  • 인쇄
(더블킥컴퍼니)

[한스타=구민지 기자] '춤신춤왕' 정진운이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연습생들에게 예능감을 전수한다.


가수 정진운은 내달 2일 방송되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더블킥컴퍼니 연습생 10인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이날 '춤신춤왕'이자 떠오르는 '흥 마스터' 정진운은 방송분량을 확보하기 위해 '복불복 게임'은 물론 막춤의 제왕을 뽑는 '춤신춤왕을 이겨라', '레몬 먹고 휘파람 불기' 등 직접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연습생들의 예능감 키우기에 열을 올렸다는 후문이다.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정진운이 모모랜드 친구들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줬다. 정진운과 연습생들의 웃음 가득한 케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더블킥컴퍼니 연습생 10인이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등 '프로듀싱 어벤져스'와 함께 걸그룹 모모랜드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현재 뮤직포털 지니에서 네티즌 투표가 진행 중이며, 연습생들은 내달 3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최종 데뷔 미션을 치른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 정진운. (구민지 기자)

한편, 정진운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5위를 차지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에 소속되어 있다.


1회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던 레인보우는 지난 3월 8일 마음이와의 5-6위 순위결정전에서 정진운의 소나기같은 득점에 힘입어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날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 끝에 레인보우가 2점차(57-55)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정진운은 3점슛 1개 포함 총 27득점을 성공해 대회 두번째 MVP에 오르며 대회를 마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