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jtbc 여행 드라마 '패키지' 캐스팅

송다솜 인턴 / 기사승인 : 2016-08-03 13:54:24
  • -
  • +
  • 인쇄
(배우 류승수 공식사이트)
배우 류승수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소속이다. 폴라베어스에는 방송인 김제동, 가수 성유빈, 송호범, 조빈 등이 소속돼 있다. 지난 6월20일 의정부 녹양야구장에서 열린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 공놀이야전에 출전한 류승수. (구민지 기자)

[한스타=송다솜 인턴기자]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배우 류승수가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에 출연한다.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팀이 프랑스 패키지여행의 발권을 완료했다.
배우 이연희가 여행 가이드로, 정용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정규수, 이지현, 박유나가 여행자로 팀을 꾸렸다.


'더 패키지'는 여행을 통해 한 팀이 된 가이드와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다룰 12부작 여행드라마다. 각기 다른 이유로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서로 관여하고 싶지 않아도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예정.


류승수는 관계를 알 수 없는 파트너와 여행을 온 정연성이라는 역할을 맡았다.


제작진은 "다른 인생을 살아왔고 여행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적도 다른 사람들이 '프랑스 패키지여행'이라는 공통분모로 어쩔 수 없이 관계를 맺고 예기치 못한 사건도 함께 겪으며 소통하는 과정을 그리고자 한다. 일상을 잠시 멈추는 '여행'을 통해 서로에 대해 마음을 열고 각자의 사연에도 귀를 기울일 수 있는 따뜻한 여행 같은 드라마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더 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 연출은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전창근 PD가 맡았다.패키지 팀을 꾸린 배우들은 사전 연습을 거쳐 프랑스 로케이션을 떠난다. 드라마는 사전 제작으로 내년 상반기 JTBC에서 방영될 예정.


류승수는 현재 KBS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연출 모완일, 극본 이재희)에서 대선 후보 김명수로 열연 중이다.


한편 류승수는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 소속. 폴라베어스는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 중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