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유해진-손호준-남주혁의 농군 패션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6-24 16:19:56
  • -
  • +
  • 인쇄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고창편' 포스터. 왼쪽부터 남주혁, 유해진, 손호준, 차승원. (tvN)

[한스타=구민지 기자] 모내기 패션이 돋보이는 '삼시세끼' 포스터가 나왔다.


내달 1일 첫 방송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고창편' 2차 포스터가 24일 공개됐다. 사진에는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이 밀짚모자와 긴 장화로 모내기 패션을 한 채 모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작진은 "네 사람이 모내기를 하기 위해 나서던 중 이들의 어울리지 않을 듯 어울리는 패션이 촬영장에 폭소를 자아내, 오토바이와 함께 포즈를 취해 보게 됐다. 옷차림과 대비되는 이들의 표정이 재미있어 제작진이 아끼는 사진 중 하나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스터 속 오토바이는 방송에서 다방면에 활용되어 큰 역할을 하는데, 이번 포스터에서도 좋은 소품이 됐다"며 "고창을 모내기 패션으로 화려하게 물들인 네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선 농어촌에서 해결해보는 나영석 PD의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농촌편'에는 배우 이서진과 김광규, 가수 옥택연, '어촌편'에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이 출연해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삼시세끼 고창편'은 7월 1일 오후 9시 45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남주혁은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연예인 농구팀인 '코드원(감독:박대남)'에 소속되어 있다. 코드원은 지난 1월 12일 개막했던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첫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대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