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아낸 연애시절 밥 한 번 안 산 유일한 여자"

김효진 / 기사승인 : 2016-02-12 10:13:13
  • -
  • +
  • 인쇄


지난 해 4월에 열린 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했던 연예인 야구단 외인구단의 이휘재.

연예인 야구단 외인구단의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과 연애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휘재는 지난 11일 방송된 O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했다. 아내 문정원과의 데이트를 회상하던 이휘재는 "1년 반 연애할 동안 아내는 밥을 한 번도 안 샀다"고 말했다.


이휘재는 "서너번 밥을 사면 한 번 살법도 한데 1년 반 동안 한 번도 안 사더라. 그래서 술을 마시고 '이제껏 데이트 하면서 밥 한 번 안 산 여자는 당신이 처음'이라고 말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러자 아내가 '한 번 샀다'고 말하더라. 알고 보니 왕 스무디 한 잔을 말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맨이자 인기 MC인 이휘재는 연예인 야구단 외인구단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12일 개막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하는 연예인 농구단 마음이에도 소속돼있다. (마음이는 현재 2승 1패를 기록.) 바쁜 스케줄로 경기에 한 번도 참여하지 못했던 이휘재가 오는 25일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코드원-마음이 경기에는 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