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 최현준, V.O.S 티저 공개...1월 13일 컴백 예고

장소현 인턴 / 기사승인 : 2015-12-31 16:39:42
  • -
  • +
  • 인쇄


그룹 V.O.S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에 컴백한다. (News1) 그룹 V.O.S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에 컴백한다. (News1)


그룹 V.O.S(최현준, 박지헌, 김경록)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 13일에 컴백한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20160113 Voice of Soul', 'Re:union, The real'이라는 구체적인 컴백 날짜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깔끔한 수트를 입은 3명의 V.O.S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앨범명 'Re:union, The real'을 담았다. 티저 포스터 속에는 멤버들의 뒷모습만 보여주고 있어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년 만에 다시 뭉친 만큼 V.O.S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다.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음악 선보여 드릴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V.O.S 최현준은 연예인 농구단 아띠(단장: 이세준, 부단장: 서지석, 감독: 최율록) 소속으로 내년 1월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할 예정이다. 최현준이 속한 아띠에는 체육돌 샤이니 민호와 만능 스포츠맨 서지석을 비롯해 배우 엄기준, 김사권, 백성현, 이재윤, 김기방, 가수 신용재, 허영생, 정이한, 데이비드오 등이 있다.



또한 V.O.S의 다른 멤버 김경록은 연예인 야구단 폴라베어스(감독: 김제동)에 소속되어있다. 김경록은 지난 8월 4일 처음 출전한 제 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그레이트전에서 MVP를 수상하며 야구실력을 뽐냈다. V.O.S 멤버들은 음악 뿐만 아니라 운동에서도 각자 농구대회, 야구대회에 참가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