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연예인 농구단 아띠 허영생 성탄절 인사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5-12-24 17:12:37
  • -
  • +
  • 인쇄
SS501 허영생, 김형준, 김동완, 이영현 등이 소속된 CI ENT의 소속 배우들이 성탄절 인사를 전했다. (News1star) / CI ENT SS501 허영생, 김형준, 김동완, 이영현 등이 소속된 CI ENT의 소속 배우들이 성탄절 인사를 전했다. (News1star) / CI ENT



그룹 SS501 허영생, 김형준, 김동완, 이영현 등이 소속된 CI ENT의 소속 배우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CI ENT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배우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허영생은 뒤에 있는 트리를 가리키며 쑥스러운 듯 미소를 머금고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그는 “어느덧 크리스마스입니다.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함께”라며 귀엽게 손을 흔들며 짧은 인사를 마쳤다.




또한 김형준은 "솔로이신 분들에겐 슬픈 날일 수도 있겠지만 많은 분들께서 크리스마스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겠고, 2016년에는 새로운 소식들, 좋은 계획들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내년도 계획을 밝혀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허영생은 연예인 농구단 아띠(단장: 이세준, 감독: 최율록) 소속으로 내년 1월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내년 1월 방영되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출연, 연기자로서는 2012년 종영한 KBS2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