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박영진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5-12-22 12:05:13
  • -
  • +
  • 인쇄
하이원 박영진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News1star) / 아이웨딩 개그맨 박영진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News1star) / 아이웨딩



개그맨 박영진이 내달 23일 결혼을 앞두고 미모의 에비신부를 공개했다. 박영진이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타격하는 모습. (한스타DB) 개그맨 박영진이 내달 23일 결혼을 앞두고 미모의 에비신부를 공개했다. 박영진이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타격하는 모습. (한스타DB)


하이원 개그콘서트 야구단의 박영진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웨딩 측은 22일 개그맨 박영진과 네 살 연하 예비신부의 웨딩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예비 신부는 현재 외국계 마케팅 기업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동료 개그맨 김대성의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영진은 “예비 신부한테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다. 만남을 가진지 6개월 만에 결혼까지 생각하게 될 정도로 통하는게 많았고 ‘이 사람이다’라는 확실한 믿음이 있었다”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평생 연애하는 마음으로 알콩달콩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영진은 오는 2016년 1월 23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 결혼식을 올린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박영진은 연예인 야구단 하이원 소속으로 지난해 11월 23일 한스타 야구봉사리그 개콘과 국회 사무처의 경기에 참여한 바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