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놀이야 이종혁, 강별과의 키스신 비화 공개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5-12-09 16:44:21
  • -
  • +
  • 인쇄
공놀이야 이종혁이 출연한 영화 '파일'이 10일 개봉한다. 사진은 6월22일 조마조마와 공놀이야 경기서 타자로 나선 이종혁. (한스타DB) 공놀이야 이종혁이 출연한 영화 '파일'이 10일 개봉한다. (한스타DB)



이종혁이 강별과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News1star) 이종혁이 강별과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News1star)


‘야구하는 신사’ 이종혁이 영화 '파일:4022일의 사육'(이하 파일) 속 키스신 비화를 공개했다.






배우 이종혁은 9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영화 '파일'에서 강별과 키스신을 준비 없이 빨리 찍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 달 동안 24회차를 빠르고 임팩트 있게 필요한 것만 찍어야 했다"며 "3일 밤을 샌 뒤라 너무 피곤했다. 다음 촬영이 키스신이라고 하길래 '빨리 찍자'는 마음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이 열연한 영화 '파일 : 4022일의 사육'은 실종 11년 후 나타난 친구 미수(하연주 분)와 재회한 주인공 수경(강별 분)이 미수 연인 한동민(이종혁 분)이 벌인 극악무도한 사건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이다. 오는 10일 개봉 한다.




한편 이종혁은 연예인 야구단 공놀이야(대표: 홍서범)의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이종혁은 지난 9월21일 고양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린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천하무적과의 결승전에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다. 공놀이야는 이종혁의 호투(3이닝 2실점)로 5-2로 앞서 나갔으나 뒤늦게 터진 천하무적의 화력에 밀려 역전 당해(7-14) 준우승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