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걸스, 섹시한 피트니스컨셉 자켓 이미지 공개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12-04 10:11:03
  • -
  • +
  • 인쇄
4인조 걸그룹 에이걸스가 멤버를 새롭게 정비하고 올 겨울 2집으로 컴백한다.(에이걸스) 4인조 걸그룹 에이걸스가 멤버를 새롭게 정비하고 올 겨울 2집으로 컴백한다.(에이걸스)



에이걸스 연주. 에이걸스 연주.





에이걸스 제인. 에이걸스 제인.





에이걸스 혜지. 에이걸스 혜지.





에이걸스 단우. 에이걸스 단우.


걸그룹 에이걸스가 섹시한 '피트니스 컨셉'으로 변신했다.

걸그룹 에이걸스는 4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4인 4색의 개성 강한 피트니스 & 스포츠 컨셉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2집 컴백을 예고했다.

연주,제인,혜지,단우 등 새롭게 4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걸스는 기존 1집 '야구돌 컨셉'에서, 요즘 핫 트렌드인 ‘피트니스’ 컨셉으로 변신하여 에이걸스만의 건강하고 섹시한 걸그룹 이미지를 알리고, 2집 컴백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리더 연주는 케이블드라마 ‘유일랍미’에서 개그우먼 박보람, 개그콘서트의 ‘니글니글’ 이상훈,송영길과 함께 1회 카메오로 얼굴을 알렸다. 또 메인보컬 제인은 미국에서 패션 머천다이징을 전공한 재원이며, 가수의 꿈을 위해 학업까지 포기하며 데뷔를 준비해 왔다.

에이걸스는 올 겨울 경쾌하고 신나는 2집 싱글앨범 ‘유후’(UHOO) 펑키곡과 기존 걸그룹에서 볼수없는 ‘락킹댄스’ 안무로 차별화된 컨셉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