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남우주연상’ 유아인, 케이크 들고 싱글벙글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11-27 14:52:29
  • -
  • +
  • 인쇄
‘청룡영화제’ 유아인이 케이크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 News1star/유아인 인스타그램) ‘청룡영화제’ 유아인이 케이크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 News1star/유아인 인스타그램)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이정현과 남우주연상 유아인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 영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제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다.(뉴스1)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이정현(왼쪽)과 남우주연상 유아인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 영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제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다.(뉴스1)


[뉴스1]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사도)을 수상한 유아인이 케이크를 들고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유아인은 최근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공개된 사진 속 유아인은 왕초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그는 특유의 눈웃음으로 그간 보기 힘들었던 순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청룡영화제 유아인 아기 같다”, “청룡영화제 유아인 웃는 얼굴이 더 매력있네”, “청룡영화제 유아인 케이크가 독특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아인은 지난 26일 열린 제36회 청룡영화상에서 '사도'에서 열연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