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2' 바로, 선임 사랑 독차지 비결은?

이 소연 인턴 / 기사승인 : 2015-08-03 13:58:27
  • -
  • +
  • 인쇄
B1A4 바로가 ´진짜 사나이´에서 사랑 받는 후임의 모습을 선보였다. (News1스포츠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캡처) B1A4 바로가 ´진짜 사나이´에서 사랑 받는 후임의 모습을 선보였다. (News1스포츠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캡처)


'진짜 사나이'에 합류한 B1A4 바로가 선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2일 방영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 바로는 2공병여단, 강철대대에 신입 병사로 합류했다. '진짜 사나이2'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바로는 이날 손금을 봐 준다는 선임의 “아는 걸그룹 두 세 그룹 있지 않습니까?”라는 질문에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선임은 “군생활에 문제없을 것이다”라며 “바로 이병은 저와 PX가는 겁니다. 사랑합니다”라며 화답하며 군생활의 핑크빛 미래를 예고했다.

이날 바로를 비롯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인력으로 24톤 교량 구축에 나섰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꿋꿋이 최선을 다하는 바로를 보며 이규한은 "눈치도 빠르고 후임으로 삼고 싶은 에이스"라고 극찬을 아까지 않았다.

바로는 처음 해보는 군생활이지만 첫 등장만으로 똑소리나는 신병으로 선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바로가 속한 B1A4는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미니 6집 '스윗걸'을 공개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