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배용준-박수진부부 동영상 유출에 분노

이 소연 인턴 / 기사승인 : 2015-08-01 12:46:09
  • -
  • +
  • 인쇄
박진영이 배용준과 박수준의 결혼식 피로연 동영상 유출에 분노했다. (News1스포츠 ) 박진영이 배용준과 박수준의 결혼식 피로연 동영상 유출에 분노했다. (News1스포츠 )



박진영이 배용준과 박수준의 결혼식 피로연 동영상 유출에 분노했다.

박진영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 친구 용준이와 수진 양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촬영된 사적인 동영상이 불법적으로 유포되어 희화되고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이 일로 신혼부부는 신혼여행 중에 심한 상처를 받고 고통스러워하는데 많은 분들이 문제 제기는커녕 확대재생산하고 있습니다"라며 "그 영상은 피로연 마지막에 제가 축가로 불러주었던 노래를 다시 틀고 벌칙을 시킨 장면이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박진영은 이어 "이건 그야말로 친한 친구들끼리만 있는 상황에서 장난치며 노는 사적인 장면을 촬영한 영상"이라며 "이런 영상이 불법적으로 유출되어 퍼지는 게 왜 별일 아닌 게 된 거지? 정말 화가 난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용준, 박수진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진한 키스를 하며 배용준이 박수진의 엉덩이로 손이 내려가자 이를 바라보던 하객들이 탄성을 지른다. 이 영상은 인터넷상으로 급격하게 유포됐고 이에 대해 박진영이 불편한 심경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으며 현재 남해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