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감 몸매 스테파니···빈지노母 "여친 맘에 들어"

남우주 / 기사승인 : 2015-05-29 13:59:09
  • -
  • +
  • 인쇄
빈지노의 어머니가 아들의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빈지노의 선택이 중요하다며 마음에 든다고 말해 육감 몸매의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스테파니 미초바 SNS) 빈지노의 어머니가 아들의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빈지노의 선택이 중요하다며 마음에 든다고 말해 육감 몸매의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스테파니 미초바 SNS)


(뉴스1) 빈지노 여자친구인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한 관심이 다시 불거지고 있다.

29일 공개된 여성중앙 6월호에는 빈지노의 어머니가 아들의 여자친구인 독일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빈지노 어머니는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지금 여자친구가 맘에 든다. 언제나 아들이 선택한 자유 연애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빈지노의 어머니가 아들의 외국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언급했다. (뉴스1/여성중앙) 빈지노의 어머니가 아들의 외국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 언급했다. (뉴스1/여성중앙)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 출신 모델로 목은정 한복 패션쇼 등 한국에서 활발하게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모델답게 늘씬한 8등신 몸매와 인형 같은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에 누리꾼들은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진짜 대박 커플",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사랑 잘 키워가길", "스테파니 미초바 쿨하게 인정하는 빈지노 어머니" 등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