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100일 기념 이벤트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7 10:07:24
  • -
  • +
  • 인쇄

엔픽셀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픽셀은 게임 출시 100일을 맞아 7일간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해당 이벤트를 성목의 열매 100개를 지급, 무료 장비 뽑기 총 100회를 제공하는 한편 5000 다이아, 3000 그랑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선물한다. 

 

오는 6월3일까지 진행되는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 참여자는 SSR 천사 그랑웨폰, SR 장신구 및 방어구 등 캐릭터 육성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큐이의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공식 카페 및 공식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을 사용하면 성목의 열매 및 성목의 이슬 등 장비 뽑기 재료를 지급받게 된다. 엔픽셀은 쿠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SR 장신구,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지난 100일간 그랑사가를 플레이해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용자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