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진주'온에어-비밀계약' 감초역 톡톡

최우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3 09:15:57
  • -
  • +
  • 인쇄
오는 20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
SBO여자 연예인 야구단에서 선수로 활약

 

▲ 사진=박진주 제공

 

[한스타=최우영 기자]  개그우먼 박진주가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무대에서 열연중이다..

 

‘온에어-비밀계약’은 까칠하고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안두리)과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와의 코믹 로맨스다. 

 

▲ 'SBO여자연예인야구단'에서 야구연습 중인 박진주.
 

박진주는 현재 'SBO여자연예인야구단'에서 월등한 실력을 뽐내는 선수다. 활달한 성격의 박진주는 그에 맞게 극중에서도 행동대장역을 맡고 있다. 주인공인 신우리 작가의 오른팔이자 절친인 '오명주'역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박진주는 최근 한스타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 극중 신우리역의 전예지와 호흡이 너무 잘맞다" 며 " 우리 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또한 박진주는 "요즘 코로나 시기에 많이 힘드실텐데 저희의 공연이 소소한 웃음이라도 꼭 꽃피우셨으면 좋겠다"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공연 소개 및 역할은

 "전 세계 실시간 라이브로 하는 온라인 공연으로 톱스타 아이돌 DJ 애런이 자신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와 만나며 벌어지는 코믹 로맨스입니다. 저는 신우리 작가의 오른팔이자 절친으로 복잡한 거 싫어하는 행동대장으로 의리는 있지만, 눈치는 없는 오명주로 일명 ‘구찌 언니’ 역할을 맡았습니다!"

 

-라이브 시트콤이라고 들었다. 시트콤을 라이브로 하면 돌발상황이 많이 생길 것 같은데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아직 공연이 절반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아서 크게 돌발 상황을 맞은 적은 없어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마지막까지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케미가 좋은 배우는

 "아무래도 여자 주인공 신우리 역의 (전)예지와 호흡이 잘 맞아요. 둘이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이고, 제일 많이 붙어있고 많은 신을 함께하다 보니 서로 호흡이 잘 맞는 거 같아요."

 

-공연을 마치면 계획은

 "지금 유튜브 '박진주입니다'를 운영하고 있는데 솔직히 요즘 조금 소홀해졌었던 거 같아요.

공연이 끝나면 더 많은 콘텐츠로 꼭 구독자님들께 보답하고 싶어요. 늘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 사진=박진주 제공
 

박진주는 "이번 공연이 라이브 시트콤이니 많이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배우분들이 많이 준비해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며 "요즘 코로나 시기에 많이 힘드실텐데 저희의 공연이 소소한 웃음이라도 꼭 꽃피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온에어-비밀계약'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에서 볼 수 있다. 티켓은 YES24에서 판매중이다.

 

현재 'SBO여자연예인야구단'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는 박진주와 함께하는 '온에어-비밀계약'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