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Rock 밴드'AZERC' 디지털 싱글 발표!!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19-01-21 10:25:49
  • -
  • +
  • 인쇄
40대 신인 Rock 밴드 AZERC(에이저씨)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甲常先(갑상선)’을 발표한다

AZERC(에이저씨)는 21일 오후 12시 국내외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甲常先(갑상선)’를 발매한다. ‘甲常先(갑상선)’은 얼터너티브 적인 요소와 그루브한 사운드의 곡이며, 곡명의 한자 뜻은 ‘갑(甲)이 항상 먼저다.’


요즘 사회적인 문제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갑질문화’를 꼬집기 위해 만들어 진 곡이다. 얼터너티브적인 요소와 그루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으며 부담감 없는 래핑과 후반 샤우팅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번 싱글을 프로듀싱한 싱어송라이터 잼투와이(JAM2Y)가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더해 주었다. 21일 발매 예정인 甲常先(갑상선)은 AZERC 맴버들과 잼투와이가 함께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KBS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개그맨 김태원과 배우 변진수가 우정출연하여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었다.


AZERC(에이저씨)는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중반까지 홍대, 대학로 등지에서 인디밴드로 활발히 활동했던 최반장(최태윤, 보컬&랩), 김부장(김현규, 기타), 주차장(주경진, 베이스)이 모여 결성한 3인조 Rock밴드이다.



앞으로 보다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을 계속 들려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는 AZERC(에이저씨)의 향후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맴버 김부장은 여러 가수의 기타 세션으로 참여 한 바 있고 최반장은 현재 아프리카TV‘쇼미더스포츠’라는 채널에서 연예인야구대회 및 사회인야구 전문 캐스터 및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