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맞춤 입시·진로 ‘학부모 토크콘서트’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2-13 10:26:43
  • -
  • +
  • 인쇄
4차 산업혁명과 함께 급변하는 교육 환경 분석, 자녀 적성에 맞는 진로 선택 가이드 제시
언어세상이 2018 신학기 학부모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언어세상)

[한스타=서기찬 기자] 교육 전문기업 (주)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2월 22일부터 3월 17일까지 강남, 목동, 제주, 대구 총 4개 지역에서 자녀의 올바른 진로 선택 가이드 및 창의사고력 융합 교육을 제시하는 ‘2018 신학기 학부모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언어세상은 4차 산업혁명으로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 혼란스러워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변화의 흐름을 짚어주고 그에 따른 대비책을 마련하고자 이번 토크콘서트를 기획했다.


토크콘서트에서는 향후 아이들의 진로 선택에 어려움이 없도록 미래 사회에서 요구하는 핵심 역량인 창의사고, 융합 능력을 저학년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입시와 유학에 도움이 되는 국제 경시대회 관련 정보와 이를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제주 지역은 신청자에 한해 현장에서 ‘매쓰캥거루 국제경시대회’ 모의 테스트를 받아 볼 수 있다. 학부모가 토크콘서트에 참여하는 동안 자녀는 모의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미국 대학 세미나만 200회 이상 강연한 유학 분야 전문가인 멘토스테이블 이인호 대표와 20년 경력의 대입, 특목고 입시 전문가, PRP 어학원의 정랑호 대표가 강연을 맡는다.


언어세상은 4차 산업 혁명이라는 거대한 변화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에 휩싸여있는 학부모가 대다수라며 자녀의 적성에 맞춰 소신껏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토크콘서트에 꼭 참여해 깊이 있고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8 신학기 학부모 토크콘서트 사전 예약 및 상세 일정은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