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당당히 경기를..." 연예인 풋살 잔치 16일 개막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7-17 12:12:03
  • -
  • +
  • 인쇄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킥오프...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
"정정당당히 경기를..." 연예인 축구단 fc원 가수 정이한이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식에서 선수 선서를 하고 있다. (한스타)
최성 고양시장이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식에서 인삿말을 하고 있다. (한스타)
최성 고양시장이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원-풋스타즈 경기에 앞서 시축을 했다. (한스타)

[한스타= 서기찬 기자]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참가하는 우리 연예인 축구단 선수 일동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며,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할 것을 엄숙히 선서합니다"


디펜딩 챔프 FC원의 가수 정이한이 선수 대표로 선서를 했다.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6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개막식을 가지고 7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고양시 체육회와 스포테인먼트 인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스타스포츠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또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fc행주의 개막전(아프리카 프릭스가 6-1 승리)에 이어 열린 개막식에서 최성 고양 시장은 "지난해 연예인 농구, 연예인 풋살대회에 이어 올해 또 연예인 풋살 대회를 고양시에 열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상없이 멋진 경기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 출전하는 주요 연예인들은 배우 곽희성, 한재석, 가수 에디킴, 유승우, 정하, 이건(이상 fc어벤저스), 가수 정이한,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출신), 제트, 노지훈, 고유안, 신기현(이상 fc원), 래퍼 주석, 딘딘, 마이크로닷, 산체스, 뉴챔프, 라코, 가수 창조(틴탑), 배우 김승현(이상 풋스타즈), 배우 변진수, 배유람, 박충환, 김광섭, 김진형, 이이경 (이상 fc행주), 아프리카tv BJ 철구, 감스트, 최군, 범프리카, 염보성, 거제폭격기, 말왕, 최홍준, 준타스(이상 아프리카 프릭스), 모델 이호연, 신민철, 김동현, 홍지명, 김태동, 조범수, 오재현(이상 팀퍼스트) 등이다.


fc원, 풋스타즈, fc어벤저스, 팀퍼스트, fc행주, 아프리카 프릭스 등 6개 팀 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세 경기가 열린다. (8월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부터) 오는 23일에는 풋스타즈-팀퍼스트(오후 1시), FC행주-FC어벤저스(오후 2시30분), 아프리카 프릭스-FC원(오후 4시)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무료 입장.


한편 개막일에 열린 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fc행주를 6-1로, 풋스타즈가 fc원을 8-1로 꺾었다. fc어벤저스와 팀퍼스트는 4-4 무승부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