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나윤권 "노래 만큼 농구도 잘해요"

윤소영 인턴 / 기사승인 : 2016-01-20 15:15:39
  • -
  • +
  • 인쇄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 레인보우 나윤권은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농구코트에 서면 리바운드 몸싸움 등 거친 상남자로 변신한다. (김효진 인턴기자)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 레인보우 나윤권은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농구코트에 서면 리바운드 몸싸움 등 거친 상남자로 변신한다. (김효진 인턴기자)


레인보우 나윤권 '노래말고 농구도 잘해요'

지난 14일 제 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이하 연예인 농구대잔치), B조 예선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와 신영이엔씨(이하 신영)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레인보우 선발에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농구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가수 나윤권이 보였다. 평소 나윤권은 자신의 SNS에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 영상이나 아마추어 농구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 영상, 농구 기사 등 농구와 관련된 게시물을 많이 올리고 있다. 이롤 보아 실제로 나윤권의 농구 사랑은 각별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이날 경기에서 6득점, 8리바운드로 자기 몫을 해내며 5반칙으로 퇴장한 박재민을 대신해 열심히 팀을 도와 승리로 이끌었다. 이날 레인보우는 신영을 상대로 51-47로 승리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26일(화) 오후 5시 샤이니 민호, 서지석 등이 소속된 아띠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여 국내 최초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한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한스타-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의 경우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하고 있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1층 안내데스크)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