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후 스윙맨' 레인보우 김혁의 슛!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1-14 20:23:11
  • -
  • +
  • 인쇄
14일 오후 7시 신영이엔씨 경기전에 참가한 레인보우 스타즈의 김혁이 다시 돌아왔다. 14일 오후 7시 신영이엔씨 경기전에 참가한 레인보우 스타즈의 김혁이 다시 돌아왔다.


[포토뉴스]

"슛은 들어갈때까지!"

레인보우의 김혁이 돌아왔다.
지난 1회 대회 예체능으로 뛰었던 그가 고향인 레인보우 스타즈 유니폼을 입고 호흡을 맞췄다.
경기 초반 다소 불안했던 슛 감각 등 컨디션이 후반전에서야 페이스를 찾은 김혁은 후배 강인수와 함께 18득점으로 최다득점으로 팀 승리에 기여했다.

14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계속된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2라운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와 신영이엔씨(이하 신영)의 경기가 열렸다. 레인보우가 51-47로 승리.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 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5일(화)부터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1층 안내 데스크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