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영준, 연예인농구 ‘장내 아나운서’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1-07 14:34:06
  • -
  • +
  • 인쇄
개그맨 이영준이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의 장내아나운서를 맡았다. (한스타DB) 개그맨 이영준이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의 장내아나운서로 나선다. (한스타DB)


지난 1회 대회에 더홀 소속으로 참가한 이영준(오른쪽). 이영준은 2회 대회 장내아나운서를 맡았다. (한스타DB) 지난 1회 대회에 더홀 소속으로 참가한 이영준(오른쪽). 이영준은 2회 대회에서 장내아나운서를 맡았다. (한스타DB)


12일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고양체) 개막

개그맨 이영준이 제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 대잔치(이하 연예인 농구 대잔치) 장내아나운서를 맡았다.

12일 고양체육관에서 개막하는 연예인 농구 대잔치에 연예인 농구단 더 홀 선수로 직접 경기에 뛸 예정인 이영준이 장내아나운서로서도 활약한다.



2012년 S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영준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을 전공해 누구보다 운동을 좋아하고, 농구에 대한 지식이 해박하다. 또한 이영준은 지난 1회 대회에 참가했던 선수로서 본인이 속해있는 더 홀팀은 물론 다른 팀 선수들에 대한 특징이 어느 정도 다 파악돼있어 장내아나운서로 보여줄 더욱 정확하고 유쾌한 진행에 기대감을 갖게 했다.



이영준이 속해 있는 연예인 농구단 더 홀은 12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연예인 농구 대잔치 개막식에 참여, 14일 오후 5시에 모델팀 코드원과 첫 경기를 치른다. 다른 팀들에 비해 비교적 작은 키인 평균 신장 175cm의 더 홀이 이번 대회의 다크호스로 불리는, 평균 신장 190cm의 코드원과의 경기에서 첫 승리를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공개된 경기 일정 중 14일 경기 시간이 변경됐다. 14일 17시에는 더 홀- 코드원이 맞붙고 19시에는 레인보우 스타즈와 신영이엔씨가 대결한다.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1월12일 고양시 대화역(3호선)에 있는 고양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날 개막식 진행을 맡은 MC가 바로 유다은. 연예인 농구단 9개 팀과 초청팀 여자 사회인 농구팀 우먼 프레스가 A, B조 각각 5개 팀으로 나눠 예선 풀리그를 거친 후 각 조 상위 2개팀이 준결승, 결승을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한스타-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5일(화)부터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할 예정이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할 예정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