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길건, 반려동물 바자회 '홍보 도우미'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10-14 11:04:14
  • -
  • +
  • 인쇄
가수 길건(맨왼쪽)이 반려동물을 위한 바자회 홍보에 앞장섰다. 사진은 길건이 속한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 창단식(9월21일, 고양 훼릭스야구장)때 동료들과 함께. 왼쪽부터 길건, 애즈원 민, 성우 정유미, 뮤지컬배우 리사.(한스타DB) 가수 길건(맨왼쪽)이 반려동물을 위한 바자회 홍보에 앞장섰다. 사진은 길건이 속한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 창단식(9월21일, 고양 훼릭스야구장)때 동료들과 함께. 왼쪽부터 길건, 애즈원 민, 성우 정유미, 뮤지컬배우 리사.(한스타DB)



18일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제3회 마음나누미 바자회 포스터.(길건SNS) 18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제3회 마음나누미 바자회 포스터.(길건SNS)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에서 야구하는 가수 길건이 반려동물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홍보에 앞장섰다.

길건은 자신의 SNS에 반려동물 문화 컨텐츠 제작, 교육, 기부 사이트 마음나누미가 주최하고 마음이, 한국애견협회, 나누미7일짱이 주관하는 '제3회 마음나누미 바자회' 를 적극 알리며 온라인 친구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제3회 마음나누미 바자회는 18일(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어린이대공원(어린이 회관 옆 잔디운동장)에서 열린다. 바자회 수익금은 31일 오후 6시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개최하는 반려동물 문화개선을 위한 '제2회 마음나누미 콘서트'에 사용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전 좌석 무료. 노을, 아웃사이더, 타이미 , 뉴올&킹콩, 큐리어스 등이 출연하는 '제2회 마음나누미 콘서트, 함께해줘 고마워요. Vol2'는 '1년에 버려지는 10만 마리의 유기동물의 안타까움을 전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열린다. 공연티켓은 펫츠비 홈페이지(http://www.petsbe.com)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고 사랑하는 애견인 가수 길건은 자신의 SNS에서 '이번주 일요일~~ 어린이대공원 어린이회관 옆, 잔디운동장에서 #나누미 7일짱 도 참여하는 유기견 돕기 마음나누미 바자회 오세용. 애견사료, 간식, 냥이모래 등 완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시구요~ 우리 나누미 7일짱 멋진 여배우와 디자이너들의 옷과 가방과 캔들 디퓨져까지^^ 오실꺼죠? 참, 아리밴드의 버스킷 공연까지~~' 등의 글로 포스팅하며 포스터도 함께 올렸다.

가수 길건은 9월21일 창단한 국내 첫 여자 연예인 야구단인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 소속으로 사회인 야구선수로 열심히 야구 연습을 하고 있다.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내년 한국여자야구연맹 가입을 목표로 매주 한 두차례 단체연습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