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이재윤, 연예인농구단 아띠 입단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8-25 10:14:07
  • -
  • +
  • 인쇄
'만능 스포츠맨' '얼짱 몸짱' 배우 이재윤이 최근 연예인 농구단 아띠에 입단했다.(뉴스1) '만능 스포츠맨' '얼짱 몸짱' 배우 이재윤이 최근 연예인 농구단 아띠에 입단했다.(뉴스1)



'얼짱, 몸짱’ 배우 이재윤(30)이 연예인 농구단 아띠(대표: 이세준, 서지석)에 입단했다.

이재윤은 jtbc ‘무정도시'(2013), SBS ‘야왕'(2013), tvN’하트투하트'(2015) 등에서 열연하였으며 최근에는 KBS-2TV 예능프로그램인 ‘우리동네 예체능’에도 출연, 당당한 체격과 거침없는 수영 실력을 선보였다.

또 배우 이재윤은 케이블 TV UHD 전문 채널 유맥스(UMAX)에서 방송될 드라마 ‘나에게 건배’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재윤이 맡은 역할은 33세 미혼의 출판사 마케터 이지혁. 지혁은 가늘고 길게 사는 것이 목표인 남자로 동기인 여주(윤진서 분)로 인해 우연히 1등의 쾌감을 맛보게 되면서 야망가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인물이다. 여주 역을 맡은 윤진서와는 썸녀인 듯, 전우인 듯, 경쟁자의 묘한 관계를 형성할 예정인 터라, 두 사람의 연기 호흡도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11월 첫 방송 예정.

연예인 농구단 아띠는 이세준, 서지석을 중심으로 샤이니의 민호, 가수 정이한 신용재, 배우 박기웅, 엄기준, 백성현, 김사권 등이 활약하고있다.

지난 3월에 끝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1회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아띠는 1승5패로 더홀, 우먼프레스와 공동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186cm 의 신장인 이재윤은 만능 스포츠맨으로 아띠의 전력 향상에 크게 보탬이 될 전망이다. 1회 연예인 농구대잔치 우승은 이상윤, 신성록이 활약한 진혼이, 준우승은 서지석(1회대회엔 예체능 소속으로 출전), 박진영, 김태우, 줄리엔강 등이 뛴 예체능이 차지했다.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1회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진혼, 예체능, 레인보우 스타즈, 스타즈, 더홀, 아띠, 우먼 프레스 등 7개 팀이 참가했다.

한편 10월 말이나 11월초에 열릴 예정인 제2회 연예인 농구대잔치에는 1회 대회 참가한 7팀 외에 이휘재, 이정진, 김조한의 마음이(대표:오달균)와 이시우, 배정남, 이혜정 등 모델 팀인 코드원(이현욱), 김지훈, 김태욱, 쇼리 등이 소속해 있는 신영이엔씨 팀(대표: 김현정)이 참가를 검토 중이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