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낙서, 지퍼 올리기...장현승-황승언 '19금'연기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5-07 16:40:37
  • -
  • +
  • 인쇄
장현승 황승언이 19금 커플 연기를 펼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다. (뉴스1스포츠 /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장현승 황승언이 19금 커플 연기를 펼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다. (뉴스1스포츠 /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뉴스1] 장현승 황승언이 19금 커플 연기를 펼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다.

장현승은 6일 오후 자신의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상대역인 황승언과 함께 한 짜릿한 커플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두 사람은 금방이라도 키스할 듯한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낸다.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소파에 누워있는 황승언, 그 위에서 그의 가슴에 낙서를 하는 장현승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장현승의 지퍼를 올려주는 모습까지 아찔한 밀착 스킨십으로 섹시 케미를 예고했다.

장현승 황승언 티저에 누리꾼들은 "장현승 황승언, 현아가 아니어도 잘 어울리네", "장현승 황승언, 무대 완전 기대된다", "장현승 황승언, 정분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현승은 음원 발매 전인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 무대를 공개하며 8일 0시 솔로 음반 '마이(My)'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