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니가 드디어···" god 박준형 6월 26일 화촉

남우주 / 기사승인 : 2015-05-04 17:12:35
  • -
  • +
  • 인쇄
god 멤버 박준형이 결혼발표를 하며 공개한 사진. 박준형과 예비신부가 바닷가를 손을 잡고 걷고 있다. (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멤버 박준형이 결혼발표를 하며 공개한 사진. 박준형과 예비신부가 바닷가를 손을 잡고 걷고 있다. (박준형 인스타그램)



(뉴스1) 그룹 god 큰형 박준형이 결혼소식을 알렸다.

박준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라고 게재해 결혼소식을 알렸다.

앞서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교제 중임을 밝힌 바 있다.





god 박형준이 4일 결혼발표를 했다. (박형준 인스타그램) god 박형준이 4일 결혼발표를 했다. (박형준 인스타그램)


그는 당시 출연중인 SBS '룸메이트'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나하고 성격이 잘 맞고, 웃음을 아끼지 않는다. 눈치 보지 않는 털털한 성격이다. 그래서 내가 참 좋아한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1년 6개월의 교제 끝에 오는 6월 26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박준형은 4일 서울 청담동에서 예비신부와 함께 웨딩 촬영을 했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