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서지석, 오랜만에 연예인 야구 출전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05-04 09:25:02
  • -
  • +
  • 인쇄
'만능 스포츠맨' 예체능의 서지석이  4일 열리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오랜만에  출전한다.  사진은 지난 3월에 끝난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모습.(조성호 기자) '만능 스포츠맨' 예체능의 서지석이 4일 열리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오랜만에 출전한다. 사진은 지난 3월에 끝난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모습.(조성호 기자)


그레이트 서지석의 투구 모습.(조성호 기자) 그레이트 서지석의 투구 모습.(조성호 기자)


7회를 맞는 연예인 야구 2라운드가 4일 고양 훼릭스 야구장에서 계속된다.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4월27일 천하무적과 조마조마의 개막전(천하무적 12-11 조마조마)을 시작으로 3개월 대장정에 돌입했다.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2011년 제1회 TV리포트배 우수 연예인 초청 야구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5년째를 맞는다.

4일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2라운드 경기는 오후 7시 공놀이야(총감독:이근희)-외인구단(감독:김현철), 오후 9시 라바(감독: 변기수)-그레이트(총감독:이병진)가 맞붙는다.

5월4일 11일 경기각 팀의 출전 연예인 선수 명단을 소개한다.
- 공놀이야: 김명수, 이광기, 김용희, 남준봉, 김학도, 이원석, 이상철, 이제헌, 김태현, 방상준, 권순우, 방대식, 정희태, 등이고 백성현, 김재일은 출전 미정이다.
- 외인구단: 김현철, 이재수, 장호준, 오정태, 김완기, 김성규, 이영식, 이성배, 훈이, 경동호, 정권창, 이주경, 길윤호(전 턱돌이)
- 라바: 이광채, 장홍제, 이형, 지상민, 이동훈, 한상준, 윤한솔 등이 출전하며 미정인 선수로 황영진, 박충수, 문세윤, 김필수, 이재형, 정진욱, 한현민 등이 있다.
- 그레이트: 서지석, 최재훈, 정윤민, 최영, 이몽주, 황석하, 김승회, 안웅철, 김영 등이 출전 확정이며 이석훈, 장우혁, 김용명 등은 출전이 불투명하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프로야구가 없는 월요일 저녁(오후 7시)에 2경기씩 열린다. 대회는 연예인 10개 팀을 2개조(A조: 개그콘서트, 공놀이야, 외인구단, 조마조마, 천하무적. B조: 그레이트, 라바, 스마일, 이기스, 폴라베어스)로 나눠 조별리그를 거쳐 각 조 1, 2위팀이 4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4강플레이오프는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승리팀이 결승전에 진출, 우승을 다툰다. 결승전은 7월20일 예정.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스포츠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 다음(http://tvpot.daum.net/Top.do?nil_profile=title&nil_src=tvpot)과 네이버(http://tvcast.naver.com/)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7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고 고양시, IB스포츠,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하이병원이 공동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