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치]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시구는 'S라인'

조성호 / 기사승인 : 2014-11-06 09:39:50
  • -
  • +
  • 인쇄
[포토스케치]



미스코리아의 시구는 아름다웠다.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이3일 오후 7시 양주 백석 야구장에서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 조마조마와 폴라베어스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유예빈의 이번 시구는 지난해 8월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두산과 LG의 경기 시구에 이어 두 번째다.

유예빈이 야구장 밖에서 글러브를 낀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유예빈이 야구장 밖에서 글러브를 낀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야구장을 찾은 배우 이근희에게 시구에 대해 조언을 듣고 있는 유예빈. 야구장을 찾은 배우 이근희 공놀이야 총감독에게 시구에 대해 조언을 듣고 있는 유예빈.


유예빈은 경기 시작 한 시간 전 야구장을 찾아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자문위원장 이근희(공놀이야 총감독) 감독으로부터 시구에 대한 간단한 자세를를 배웠다.

유예빈이 시구에 앞서 유니폼을 입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예빈이 시구에 앞서 한스타 팀 유니폼을 입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야구 유니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유예빈. 야구 유니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유예빈.




시구를 하기 위해 야구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유예빈은 추운 날씨임에도 '미스코리아'다운 환한 미소로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어 유예빈은 짧은소감을 전하고 쭉뻗은 팔과 다리로 멋지게 시구를 했다.

유예빈이 마이크를 잡고 소감을 밝히고있다. 유예빈이 마이크를 잡고 소감을 밝히고있다.


시구를 하기 전 포수를 바라보는 유예빈. 시구를 하기 전 포수를 바라보는 유예빈.


'S라인 시구에요~' 유예빈이 힘차게 시구를 하고 있다. 'S라인 시구에요~' 유예빈이 힘차게 시구를 하고 있다.


멋지게 시구를 마무리한 유예빈. 멋지게 시구를 마무리한 유예빈.


아름답게 시구를 마친 유예빈이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아름답게 시구를 마친 유예빈이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시구 재밌었어요~' 남심을 흔들어놓는 미소를 날리는 유예빈. '시구 재밌었어요~' 남심을 흔들어놓는 미소를 날리는 유예빈.




유예빈 유예빈 "미스코리아 포즈에요~"


'미스코리아 진의 미소' 유예빈이 시구를 마친 후 경기장 밖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진의 미소' 유예빈이 시구를 마친 후 경기장 밖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예빈이 시구를 마친 뒤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시구를 마친 뒤 경기를 지켜보는 유예빈.




경기를 바라보는 모습도 너무 아름다운 유예빈. 유예빈의 청초한 미소.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