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vs 조빈, 11월3일 양주서 맞붙는다

조성호 / 기사승인 : 2014-10-29 14:27:13
  • -
  • +
  • 인쇄
선발투수로 예고된 조마조마 정보석(왼쪽)과 폴라베어스 조빈. 선발투수로 예고된 조마조마 정보석(왼쪽)과 폴라베어스 조빈.




11월 3일 오후 7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 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결승전이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열린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은 선발투수로 조마조마는 정보석, 폴라베어스는 조빈을 예고했다.

역투하고 있는 조마조마 정보석. 역투하고 있는 조마조마 정보석.


조마조마의 이종박 총무는 "그 날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정보석 형님이 얼마 전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 흐름이 좋다. 그 흐름을 이어갈 것이다. 그리고 조마조마는 타격으로 투수를 돕는다. 정보석 형님도 타선을 믿고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케줄이 맞지 않아 못 나오실 경우엔 에이스 노현태가 있다. 기존의 선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투구를 하고 있는 조빈. 투구를 하고 있는 조빈.


폴라베어스도 "특별한 변화없이 조빈을 선발로 내세울 것"이라고 전했다. 폴라베어스 김영조 코치는 "조마조마가 타격이 좋은 것은 익히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조빈이 선발투수 역할을 잘해줄 것."이라며 조빈에 대한 믿음을 나타냈다. 이어 "조마조마가 베테랑 팀인 것은 인정한다. 우리는 젊은 피로 발빠른 야구를 보여주겠다. 또 폴라베어스도 타격 중심으로 이끌어 가는 팀이다. 타격으로 승부를 걸어 잦은 투수 교체를 유도하겠다. 아마도 선발투수 조빈은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양 팀 모두 자신감에 차 있는 만큼 결승전 경기는 이전 경기보다 훨씬 박진감이 넘칠 듯 하다.타격에서 승부를 보겠다는 두 팀이기에 선발투수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해 보인다. 선발로 예고된 정보석과 조빈 중 누가 웃게될 지 그 결과가 기대된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스포츠 채널 IB SPORTS에서 생중계를 하며 포털사이트 다음(http://tvpot.daum.net/pot/hanstar)과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main/scoreboard.nhn)를 통해서도 경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스타미디어와 IB스포츠가 공동주관하고 양주시, 한국편집기자협회, 일요신문, 게임원, 새빛안과병원, 한우협회가 후원한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