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8일 '준플' 돌입!!!

윤형호 / 기사승인 : 2013-12-05 20:51:01
  • -
  • +
  • 인쇄

지난 10월 6일부터 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플레이오프가8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구장에서 '응답하라 1994' OST 가수 하이니의 시구를 시작으로 2게임이 벌어진다.











▲ 알바트로스 VS 이기스



오후 12시 30분 첫번째 열리는 경기는 오지호, 김성수, 조연우, 김성민 등이 속해있는 ‘알바트로스(A조 3위)''와 송창의, 오만석, 박재정 등이 속해있는 '이기스(A조 2위)’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놓고 한판 승부를 펼친다.












▲ 조마조마 VS 이봉원의 스마일



이어 두번째 경기는 이번대회 개막식 축하공연을 장식한 걸그룹 퀸비즈 멤버 지니의 시구로 오후 14시 30분 장진, 성대현, 박광수, 노현태 등이 속한 '조마조마(B조 3위)'와 이봉원, 김한석, 홍기훈, 강신범, 김한석 등이 멤버인 ‘이봉원의 스마일(B조 2위)’가 배수진을 치고 격돌한다.



이날 경기서 승리한 팀은 다음주 일요일(12월 15일) 각조 1위팀과 결승행 티켓을 걸고 치열한 경합을 벌리게 된다.



이번 대회 조별예선 A조 우승팀은 김현철, 최국, 허준, 길윤호(넥센 턱돌이) 등이 속한 ‘외인구단’이고 B조 우승팀은 안재욱, 차태현, 홍경민, 류담 등이 속한 재미삼아 팀이다.



이날 경기는 IPTV의 IPSN 채널과 www.hanstar.net / Daum TV팟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참고로 이번 대회 조별예선 A조 1위팀은 김현철, 최국, 허준, 길윤호(넥센 턱돌이) 등이 속한 ‘외인구단’이고 B조 1위팀은 안재욱, 차태현, 홍경민, 류담 등이 속한 재미삼아 팀이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양주시, 게임원, 한국편집기자협회, 안전행정부 야수들 야구단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