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OST 주인공, ‘하이니’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

박수혁 / 기사승인 : 2013-12-05 17:49:22
  • -
  • +
  • 인쇄












응답하라 1994 OST 주인공 가수 하이니가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준플레이오프 시구를 한다.



하이니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응답하라 1994' OST Part4 ’가질 수 없는 너’를 부른 가수로, 국내 최초로 베트남어 예명(현지어로 hi nhi, ‘아기’라는 뜻)을 사용하는 가수이기도 하다.



시구를 앞두고 “소외된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행사에 시구를 하게 되여 영광 입니다’ 라는 소감을 말했다.



한편, 오는 일요일(12월08일)의 경기는 준플레이오프로서 오후 12시 30분 오지호, 김성수, 조연우, 김성민 등이 속해있는 ‘알바트로스(A조 3위)'와 송창의, 오만석, 박재정 등이 속해있는 '이기스(A조 2위)’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이어 오후 14시 30분에는 장진, 성대현, 박광수, 노현태 등이 속한 '조마조마(B조 3위)'와 이봉원, 김한석, 홍기훈, 강신범, 김한석 등이 속한 ‘이봉원의 스마일(B조 2위)’이 배수진을 친 승부를 벌인다.
이날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다음주 일요일(12월 15일) 각조 1위팀과 결승행 티켓을 걸고 치열한 경합을 벌릴 예정이다.



참고로 이번 대회 조별예선 A조 우승팀은 김현철, 최국, 허준, 길윤호(넥센 턱돌이) 등이 속한 ‘외인구단’이고 B조 우승팀은 안재욱, 차태현, 홍경민, 류담 등이 속한 재미삼아 팀이다.
한편,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양주시, 게임원, 한국편집기자협회, 안전행정부 야수들 야구단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