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판 복근 자랑하는 주원이 10년 동안 물, 밥, 찌개 안 먹은 이유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8 10:00:25
  • -
  • +
  • 인쇄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한스타= 김지혜 기자] "물과 밥, 찌개를 안 먹은 지 10년이 넘었다"

배우 주원이 평소 건강과 몸매에 대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스페셜 MC로 주원이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주원에게 "작품할 때 상대 여배우한테 질투까지 느낀다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주원은 "삼각관계가 있으면 무조건 질투했다. 다른 남자 배우 분과 촬영하면 질투가 많이 나더라. 분량도 저 사람이랑 더 많아진 거 같으면 질투심이 갑자기 오른다"고 밝혔다.

 

김희선, 김태희, 문채원, 권나라 등 함께 작품을 한 여배우들 중 가장 질투를 많이 한 상대는 누군지 물었다. 주원은 "'굿닥터' 채원 누나와 할 때 그랬다. 그때 채원 누나가 (주)상욱이 형과 신이 많았다. 그래서 그때 질투 많이 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자기관리에 철저한 주원은 이날 노출신을 앞두고는 물과 밥, 찌개를 안 먹은 지 10년이 넘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주원은 "보통 아침에는 과일 갈아서 마시고 점심에는 웬만하면 두부 아니면 달걀, 샐러드 먹는다"면서 명품 복근이 두드러진 사진이 공개되자 "저때도 전날에 물도 안 마시고 아예 아무것도 안 먹고 굶은 상태였다"고 고백했다.

 

한편 주원의 연애 스타일은 질리는 타입이라고. 주원은 "제가 표현을 너무 많이 한다. 예뻐 보일 때 예쁘다고 하고, 마음이 있을 때 사랑한다고 한다. 근데 하루에도 몇 번을 하니까"라며 20~30번 정도 했다고 밝혀 모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주원은 "한 번 통화를 해도 마지막에만 사랑한다고 안하고 중간 중간에도 하니까"라고 말했고, 토니 母는 "너무 질린다 그러면"이라면서 질색했다. 이에 주원은 "제가 어렸을 땐 몰랐다"라고 했고, 서장훈은 "사람마다 다르다"라고 주원을 이해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