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소년? 파병 군인? 마피아? ...송중기, '눈물의 여왕' 깜짝 카메오 출연

박영숙 / 기사승인 : 2024-04-01 09:36:17
  • -
  • +
  • 인쇄

'눈물의 여왕'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여기에는 배우 송중기의 특별출연이 큰 보탬이 됐다./tvN

 

[한스타= 박영숙 기자] 늑대 소년? 파병 군인? 재벌집 막내 아들? 우주인? 마피아?

배우 송중기가 3년 만에 ‘빈센조’로 돌아왔다.

 

배우 송중기가 '눈물의 여왕'에 특별출연하면서 베일에 쌓여있던 그의 역할도 공개됐다. 바로 이혼 전문 변호사 빈센조였다. 송중기는 3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깜짝 출연했다.

 

잠시 잃었던 기억을 되찾은 홍해인(김지원)은 백현우(김수현)에게 이혼을 하자고 말했다. 이어 홍해인의 담당 변호사로 송중기가 등장했다. 김양기(문태유)는 그를 보며 "저 사람 무시무시해. 소문에는 늑대 소년이라는 별명에 재벌집 막내아들이라고 하기도 하고 해외에 파병간 군인이라고 하고 어디서 우주선을 타고 왔다고도 하는데 그의 이름은 빈센조야, 진짜 정체는 마피아야. 그것도 보스"라고 얘기했다.

 

이어 "이탈리아에 있다고 들었는데 왜 들어왔지? 빈센조는 협상할 때 말로 하지 않는다고 한다"고 그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후 빈센조는 노련하게 이혼 협상을 이끌었고, 백현우와 김양기는 이런 빈센조의 모습에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송중기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출로 함께 한 김희원 감독을 비롯해 과거 호흡을 맞췄던 김수현, 김지원과도 오랜만에 재회해 존재감을 뽐냈다. 촬영 후 송중기는 "작품에 힘이 되고자 왔는데 제가 오히려 더 재밌게 찍고 가는 것 같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3월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서 삶의 끝에 선 이방인 ‘로기완’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섬세하고 내공 있는 연기로 캐릭터의 고난과 사랑을 깊이 있게 그려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