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서 봄 향기 느껴볼까?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3-26 09:27:41
  • -
  • +
  • 인쇄
3월31일부터 30%할인 판매

 

부산 해운대에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오션 테라스룸'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처음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3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객실 타입은 예술적 감각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오션 테라스룸이다. 해운대 정면을 마주하는 테라스를 갖춰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며 여유와 낭만을 즐기기 제격이다. 여기에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야외 온천 씨메르를 포함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과 특별 선물까지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모두 누릴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먹캉스'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대표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캉스 크레딧' 10만원권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등 레스토랑은 물론 부티크 베이커리와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까지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힐링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했다.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선착순 80명에게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줄 하프바틀 와인과 과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메르의 30만원 상당 기프트 세트를, 1명에게는 일식당 사까에의 오마카세 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주중(월~목) 투숙 고객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오션 테라스룸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4월2일부터 6월30일까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봄을 맞은 해운대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고품격 시설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해운대를 오감으로 느끼며 치유와 힐링이 가득한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